국제환경규제 사전대응 지원시스템

국제환경규제 종합정보망

최신정보

HOME > 국제환경규제 종합정보망 > 국제환경규제 정보검색 > 최신정보 상세보기
최신정보 상세보기
제목 독일, 포장재 사전등록 및 가이드라인 공고
등록일 2018-11-08 국가 독일 조회수 32
첨부파일

독일로 수출하는 포장재 업체는 2019 11일에 발효 되는 새로운 포장재법에 따라 설립된 중앙 기관*에 허가를 받아야하는 포장의 재활용 가능성 평가에 대한 지침을 발표 했습니다.

* Stiftung Zentrale Stelle Verpackungsregister

 

20189월부터 포장재 업체는 재활용 및 폐기 시스템으로 허가를 받아야하는 포장재를 사전 등록 할 수 있습니다.

독일의 개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장에 포장 된 상품을 유통하는 모든 사람들은 201911일까지 등록해야합니다. 등록되지 않은 제조업체는 2019 11일부터 더 이상 포장 된 제품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이 지침은 재활용 가능한 물질 함유량에 대한 부분과 고려해야 할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있으며, 주요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- 재활용을 위한 인프라 구축여부

- 포장의 구성 요소

- 재료 유형 및 재활용 경로(부속서 1)

- 측정에 의한 센서 기반 정렬에서 식별 가능성 테스트를 요구하는 패키징 특성(부속서 2)

- 포장 개요 및 재료 별 재활용 비 호환성(부속서 3)

- 접근 모델 (부속서 4)

 

 

 

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https://www.verpackungsregister.org/information-orientierung/hilfe-erklaerung/how-to-guide/?

 

 

© Enhesa(www.enhesa.com)

© 국제환경규제 기업지원센터<주의> 본 뉴스는 Enhesa와 국제환경규제기업지원센터 간의 한글뉴스 제공에 관한 단독계약에 따른 것으로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.

 

이전글 EU, 화장품 제품 규정의 부속서 II 내 금지물질목록 초안 WTO 통보
다음글 미국, 28종 물질에 중요신규용도규칙 적용 발표